본문 바로가기
The journey to the Rich/일상

화이트데이 꽃 선물 대구 달서구 꽃집추천 아르장 플라워

by roadjung 2023. 3. 12.

 

화이트데이 이벤트로 아내에게 꽃선물을 했습니다. 연애할 때 몇 번 꽃선물을 해보곤 결혼하고는 거의 안 했던 거 같아요. 갑자기 무슨 바람이 불어서 인지는 모르겠으나 화이트데이에 이벤트 해줄 게 없을까 고민하다 새로 생긴 꽃집이 있어서 방문해서 꽃주문 을 했네요.

아르장플라워
아르장플라워

대구 달서구 꽃집 아르장 플라워

  • 월~금 : 10:30~20:00
  • 토요일 : 11:00 - 18:00
  • 일요일 정기휴무(매주 일요일)
  • 전화번호 : 0507-1339-6716(영업시간 이외에도 문의시 픽업가능)
  • 주소 : 대구달서구 달구벌대로 304길 30 101호

택배가능하고 매장옆 잠시주차 가능합니다.

아르장플라워 프리지아 이벤트
프리지아 특가이벤트

현재 오픈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언제까지 진행되는지는 모르겠으나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사장님께서 특가이벤트 진행 중이라고 하네요. 저는 노란 프리지아가 너무 예뻐서 첫눈에 맘에 들었습니다. 오래된 게 아니라 신선하고 오래 유지되기 때문에 매장 안에서 파는 것과 다를 게 없는 꽃이 진열되어 있어요

 

 

아르장플라워 매장내부

매장 내부는 적당한 크기에 화분과 꽃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꽃향기가 가득해서 꽃을 보는 것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었습니다.

아르장플라워내부아르장플라워내부아르장플라워내부
아르장플라워내부

꽃을 잘몰라서 사장님께 추천해달라고 부탁드리니 친절하게 보색을 설명해 주며 예쁜 꽃들을 추천해주셨습니다. 그러고 주위를 둘러보니 매장에 자격증들이 많으셔서 더욱더 믿음이 갔네요.

프리지아데이지꽃
프리지아와 데이지꽃

사실 저는 처음 지나가다 봤던 프리지아 꽃이 너무 예뻐서 프리지아 꽃을 선택했어요. 프리지아꽃에 데이지꽃을 조합해서 재포장했어요. 재포장시간이 조금 소요된다길래 다른 곳에서 잠시 볼일 보러 찾으러 갔어요. 금액은 12,000원에 포장비 4000원 추가해서 16,000원입니다.

 

프리지아 꽃말

프리지아 꽃말은 천진난만, 자기자랑, 청함, 당신의 앞날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꽃말보다 꽃자체가 너무 이쁘기도하고 향이 너무 좋아서 3월즘 봄에 활짝 피는 아주 예쁜꽃입니다.

예쁜꽃다발
꽃 선물

 

꽃향기 너무 좋고, 날씨도 너무 좋아서 파리바게트에서 케이크 하나 구매해 소소하게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주말에 미리 해보았습니다 기분 좋아하는 아내의 모습을 보니 흐뭇하네요 가끔 이런 꽃선물을 기분전환삼아 해보는 것도 추천드릴게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