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journey to the Rich/잡다한정보

달서구 감삼동 카페 투썸플레이스 카공족카페

by roadjung 2023. 2. 28.

주말 가족들과 함께 인근부동산 임장활동 갔다가 가볍게 쉴 겸 카페에 방문했습니다.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이기도 하고 선물 받은 투썸플레이스 상품권도 이용할 겸 애기들과 함께 즐거운 데이트룰 하였습니다. 저희 애들도 카페에서 케이크나 와플을 잘 먹어서 어느 순간 애들과 함께 카페 투어하는 것도 재미가 되었네요. 

투썸플레이스 외부 사진

투썸플레이스 대구 죽전 하늘채점

투썸플레이스 대구 죽전 하늘채점은 로또 복권 대구 경북 최다 당첨된 로또의성지 편의점을 기준으로 좌측 위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말이라 로또 판매점은 사람들 줄 서서 로또를 구매하고 있네요. 저희는 투썸플레이스로 이동.
영업시간은 : 09:00~23:00
전화번호 : 0507-1359-3572
지하1층,2층으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협소한 편이니 꼭 참고하고 이용하시길 바랄게요.
주차등록을 하셨다면 직원분이 안내하지 않으면 주차등록해 달라고 말씀하면 무료주차 되니 확인하세요.

투썸플레이스 텀블러투썸플레이스 내부

건물자체가 새건물이라 깨끗하고 내부도 넓고 쾌적합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케이크 종류도 많고 맛있어서 일부러 케이크를 구매하러도 자주 오곤 해요. 텀블러와 머그컵, 커피원두도 진열이 되어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매장내부

투썸플레이스 매장내부 투썸플레이스 카공족

투썸플레이스 감삼동 대구죽전 하늘채점 내부가 깔끔하네요. 카공족들을 위한 자리도 사이드쪽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노트북연결할 수 있게 테이블에 콘센트 꽂을 수 있고, 최근 카페에서 이렇게 친절하게 1인석으로 독립적으로 카공족 자리까지 마련해 둔 곳은 처음 본 거 같네요.

투썸플레이스 시즌 음료

 
투썸플레이스 딸기 시즌 총 5개의 시즌 음료가 있습니다. 너무 상큼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카페 가면 보통 카페라떼를 기본으로 먹지만 낮에 부동산임장다니면서 카페라떼를 마셔서 과일주스를 시키려다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정말 오랜만에 이런 예쁜 음료를 주문해 보네요. 고민하다 스트로베리 밀키 웨이 프라페로 선택.
 

 
저희 아내와 애기는 자몽에이드, 오렌지에이드, 케이크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으로 주문했어요.
스트로베리 밀키 웨이 프라페는 최고의 조합 스트로베리&밀크&초콜릿이 만난 시즌 한정 프라페입니다. 딸기 알맹이가 달달게 씹히며 신선하고 달콤합니다. 매콤한 음식 먹고 난 후 후식으로 먹으면 너무나 좋을 거 같음 음료예요. 저는 3번 정도 먹고 저희 아이들한테 다 뺏겼네요....^^ 
 
이상 투썸플레이스 카페에서 일상을 보낸 카페 후기였습니다.

그리드형

댓글